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[서면 양고기 맛집] 징~~짜 맛있는 서면 양고기 맛집 '징기스' 다녀왔어요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20.

"징~징~ 징기스칸~

서면 양고기 맛집

징기스 다녀왔어요"

북해도식양육전문!!

북해도식?이 무슨식인지는 모르지만..맛있어서..ㅎㅎ

짝꿍이랑 자주가는 맛집입니당 ㅎㅎ

 

메뉴판입니당!

저희는 항상 모둠셋트B

2인을 시키구요~

 

초딩 입맛 짝꿍은

아지타마고를 꼭 추가합니닼ㅋㅋㅋ

(계란밥 못먹고 죽은 귀신이 붙었는지...)

 

화로로로록!!! 짜잔!!!~~ 양갈비를 맛나게 구워줄

화로가 등장했구욧

무채, 또띠아, 간장소스+땡초, 땅콩 등등이

기본으로 나옵니다~

 

이 때깔 고운 양갈비가 보이시나요ㅠㅠ

양갈비위에 소금 후추 촵촵촵!!!

 

원래 파가 위에 살포시~

놓여져 있었는데

짝꿍이 감자탕을 보자마자

눈이 돌아가서 한접시를 뜨는바람에

이쁜사진은 못건졌네여 😭

전 이 감자탕이 좋더라구요

(먹고 나면 몸이 뜨뜻~)

 

징기스 하면 또 요것이 빠질수 없죠

바로 또또또띠아~~~~~~~~ 

또띠아도 꾸워서 양고기 싸먹으면

얼마나 맛있게요~👍

 

중간에 이렇게 

명란도 꾸워주시구요~

명란이랑 밥이랑 김이랑 싸먹으면

그게 또 묘미더라구요~

 

이건 특수부위에요!

보석살이랑 늑간살이라고 해요!!

보석살은 부드러웠구요~

늑간살은 소고기 갈비살처럼

꼬쏘한 맛이었어요! 😋

 

맛있는 징기스~~

저는 짝꿍이랑 두세달에 한번씩은 

오는것같아용 ㅎㅎ

그리구 서면 2번가 지점(서면2호점)도 가봤는데

저희는 서면1호점이 더 맛있는

너낌적인 너낌이더라구요~

 

서면에서 맛있는 양고기집 찾으시면

강추입니둥~~

 

그럼 광몽이는 이만 총총총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