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[광안리 이자카야 추천] 광안리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아키수산 다녀왔어요~ (카니미소 맛있어요~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24.

"광안리 이자카야 추천

아키수산 광안점"

 

짝꿍이랑

아키수산 광안점 다녀왔어요~

 

베이지 베이지~

인테리어 느낌으로

고급진 분위기가 나는 곳이었어요~

(거울에 비친 광몽이... 부끄럽네유🤭)

 

여기저기 이렇게

물고기 스티커?가 붙어있어요

시그니처 그림인가봐요~

 

메뉴 참고하세용~

저희는 저기서

아마애비 사시미 픽!😀

 

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~

여기선 카니미소랑 훈연차슈 픽!

저도 카니미소는 처음 먹어보는데요~

게딱지 장? 요리라고 하네유~

 

여기서는 조개술찜 픽!

기대기대~~

 

여기선 가쿠하이볼 픽!

이자카야에선 하이볼 먹어봐야쥬~~

 

사케..

사케는 잘 모.. 모릅니더 ㅎㅎㅎ

조..종류가 많네유? 🤣

 

좌석도 많이 좁지 않구

편안한 스타일이에요~

이자카야 엄청 좁은 집 많은데

여긴 그래도 여유로운 편이에요~

 

기본으로 나오는 야채들!

옆에 참깨 소스가 맛있었어요~

 

짜란~

하이볼 도착~~

 

이게 그 카니미소!!

입니둥~ 보글보글 끓여서 먹어용~

아키수산에서 유명한 

메뉴인것 같더라구요~

다들 이거 하나씩은 시키더라는~

 

카니미소에 찍어먹으면

궁합 짱인 주먹밥입니둥~~

맛있었어요~

 

새우 상태 좋은거 보세요~

달달 하구 ~~ 신선하구~

술이 술술~~

 

간장종지 귀여워서 

찍어봤어요~😋

 

훈연 차쥬입니다~

아래 쪽에 숙주가 가득가득

깔려있어요~

(요건 완전 맥주안주 스탈이었어요!)

 

앗 별미별미~~

단새우 먹고나면

이렇게 머리만 따로 튀겨주셔요~

새우머리 튀김 맛있는거

다들 아시쥬~~?☺️

 

조개술찜입니당~

여기에 파스타면이 들어가니까

뭔가 파스타 스러운 느낌도 나고

색다르게 맛있더라구요~

 

 

저희는 첫끼 먹으러 간거라서

메뉴를 많이 시켰는데요~

2차로 가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~~

 

광안리 이자카야 

분위기 좋은곳 '아키수산' 추천입니당~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