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쇼핑리뷰

[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] 당근마켓에서 k480 블루투스 키보드 샀어요~ (연결방법, 소리, 키감, 무게 포함)(+k480 전용키스킨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17.

"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

k380 사용후기"

 

블로그를 시작하면서서 아이패드랑 쓸수 있는

키보드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!

검색하다보니 로지텍 제품들이 좋다는 평이 많았고~

그중에서 제가 선택한건 로지텍 k480!! 

인터넷 주문을 할까 하다가 당근마켓에 찾아보니

17000에 상태좋은거 발견!

바로 구매 예약 했쥬~~

 

이정도면 상태 괜찮지 않나여~~ ㅎㅎ

로지텍 k480 인터넷에서 30000원대 이던데!! 

17000에 산거면 완전 개이득 !! 

근데 넘겨 받은 순간 무게는..

무겁네욬ㅋㅋㅋ 묵직~~ (1kg가 조금 안되는 무게!)

 

뒷면에 전원 버튼이랑 건전지 넣는곳이 있습니다~

K480이라고 깨알같이 적혀있는거 뭔가 귀엽네요~ ㅎㅎ

 

뒤에 전원버튼을 키고 저 i 버튼을 3초이상 눌러주면~

(PC와 연결은 PC를 누릅니당)

불빛이 뭔가 급하게 깜박깜박 거린다! 그러면 연결 준비가 됬다는겁니당!!

k480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 방법 참 쉽져~~

 

전 아이패드에 연결 했는데요~

저렇게 키보드 k480 이라고 떠요~!

 

그리고!! 제가 오매불망 기다리던 아이템!!

로지텍 k480 키스킨 검색하니까 이쁜게 엄청 많더라구요~!!

키스킨 씌우니까 또 다른 느낌쓰~~ 

키스킨 구매하면서 추가 구성 상품에 있던

거치대도 구매했어요!!

 

제가 원래 쓰던건 이건데요~

실은 이게 더 갬성적이구 튼튼한 느낌이긴 해용 ㅎㅎ

 

근데 이건 이렇게 쏙 접히는 형식으로 나와서

휴대하기 좋을것같아서 추가 구매!!

k480 키스킨 판매하는 곳에서 추가상품으로 있더라구요~

무게는 묵직~ 합니당

 

아이패드에 바로 장착! 해보았는데요~

오~ 안정적으로 잘 잡아주고 좋더라구요~~ 만족만족!

앞으로 여행가거나 할때 유용하게 쓸것같아요~

 

아래는 키스킨 씌우기 전 키보드 소리,

그 아래는 키스킨 씌운 후 키보드 소리입니당 ㅎㅎ

비교해보세용

솔직히.. 키보드 소리는 큰편이에용

삼실에서 다다다다다 치기는 부담스러운 정도여요

근데 그래도 키감은 좋아여 !! 

키스킨 씌우면 좀..낫지만 그래도 크긴 커요 ㅎㅎㅎㅎ..

 

 

-로지텍 k480 총평-

무게 : ★☆☆☆☆

(매우 무겁다.. 휴대성은 안좋다, 집에서 안정적으로 쓰기는 좋다)

키감 : ★★★★☆

(키감은 좋은편!!, 블루투스 키보드에서 이런 키감이..? 정도 느낌쓰)

소음 : ★☆☆☆☆

(매우 시끄럽다.. 사무실이나 카페에서 다다다다 불가..! 집에서 막쓰기 좋은 너낌)

 

 

그럼 광몽이의

로지텍 k480 구매+사용 후기는 끝입니둥!!👍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