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쇼핑리뷰

[이마트 잭슨피자] 이마트 피코크 잭슨피자 하와이안 맛 먹어봤어요~ (피자 치즈 추가해서 먹기!!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22.

"이마트 잭슨피자

하와이안 맛 후기"

 

추석 연휴 마지막날..

명절음식들이 물렸던 그 시점..

냉동실에 고이 잠들어 있던

피자를 꺼내왔어요 🤭

 

이미 유명할 만큼 유명한

이마트 피코크 잭슨피자 입니다

슈퍼잭슨 맛만 먹어봤는데

하와이안 맛도 기대가 됩니당!

(가격은 8900정도 였던것같아요!)

 

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기

제일 큰 사이즈를 쓰고 있는데용

8.5 리터인강..?

여튼 그 에어프라이기에 사이즈가 딱입니당!

 

전 여기에 컬리에서 사뒀던

피자 치즈를 추가했답니당!!

 

왕!창!

투하해줍니당 ㅎㅎㅎㅎ

치즈는 많으면 많을수록 맛있는게

국룩 맞져?🤭

 

제가 좀...

욕심을 부렸나욬ㅋㅋㅋㅋ

전부다 타기 직전에 

긴급히 피자를 구출해 줬습니닼ㅋㅋㅋ

 

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줍니당~~

냄새가~ 엄청 좋아용~~

 

치즈를 추가했더니~

치즈가 실합니당!!

역시 치즈는 실패가 없는 메뉴에요 ㅎㅎ

 

총평 : 별 3개!! (5개만점 ㅎㅎ)

잭슨피자는 엄청 짯던 기억이 있는데

하와이안은 그렇게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!

근데 돼지고기가 좀 올라가 있던것같은데

그중 몇개가 기름부분때문에

좀 비린맛이 낫어요 ㅠ (개인적인 의견)

담번엔 페페로니를 먹어보는걸로 ~~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