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[부산 국수 맛집] 부산/김해 맛집 - 대동할매 국수 리뷰(국수+유부초밥조합이 찐이다, 유부초밥 꼭 드세요!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9.

부산인줄 알고 갔지만 알고보니 김해였던! 대동할매국수~~ 강서쪽에 갔다가 가게되었어용

알고보니 엄청난 맛집이었더라구요~?

딱 점심시간인 12좀 넘어서 갔더니 웨이팅이 있었어요~ 제 앞에 한 7-8팀 정도!

근데 국수라서 그런지 회전율이 엄청 빨라유~ 10분 도 안걸려서 들어갔답니다~

제 앞에 웨이팅 중이신 분들이 빼꼼빼꼼 보입니다 ㅎㅎ

 

알고보니 티비에도 엄청 많이 나왔었던 맛집이었어유~

백종원에 삼대천왕에도 나왔대유~

국수요리?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

기대기대!!

 

짠! 국수가 나왔어용!!! (나오는데 5분도 안걸림ㅎㅎ)

고명이 소복하이~~ 올라가 있구요

육수는 멸치향이 찐하게 느껴졌어요~ 호불호가 안갈릴것 같은 맛이었구요!

사진엔 없지만 청양고추나 다대기(넘 삼삼하시면 추가가능, 전 원래 짜게 안먹어서 간이 딱 좋았어요!! ㅎㅎ)

추가할수 있도록 테이블마다 있었어용! 

국수 종류는 - 물(4000), 비빔(4000)이 있었구요

밥종류는- 유부초밥(3500), 즉석김밥(3000,인터넷 메뉴엔 있네유)이 있었는데 대

부분이 유부초밥을 드시고 있더라구요 (판매 여부는 모르겠네유ㅠ) 

잔치국수 같은 서탈인데~~ 면발이 좀 굵었어요 ! 이집의 특색인듯 했어유

그리고 국수+유뷰초밥 조합이 정말 찐이었어유~!!! 

선결제 시스템이고 유부초밥이 진짜 많이 나가는지 

아얘 저렇게 포장을 해서 카운터(카운터에 산처럼 쌓여있어요 ㅎㅎ)에서 사서 테이블로 들고 오는 시스템이었어용~(일회용품이 많이 나올것 같은 아쉬움은 있네용 ㅠ)

이 할머님이 처음 만드신 곳인가봐여~

왠지 할머니으ㅣ 정? 이 느껴집니다 ㅎㅎ

유부초밥 때깔이 참 곱쥬?

원래 유부 초밥 좋아해서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먹는데~

이 집 유부초밥 잘하더라구요~ 내부엔 소고기? (아마도 맞을거에용..?ㅎㅎ) 만 들어가있는데 간도 딱 맞고~ 

유부 자체도 맛있더라구요~ 유부초밥 안먹는 테이블이 10에 1개 정도 있던데.. 제가 다 아쉽더라구욬ㅋㅋㅋ

유부초밥 꼭 드세요! 진짜루!!!

 

그럼 첫 광몽이의 맛집 포스팅은 끝!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