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[부산 해운대 맛집] 부산 해운대 포장마차촌 맛집 ‘갈매기19호’ (랍스타회 찐이닷!!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12.

해운대 포장마차 촌~

지금은 코로나19때문에 사람이 많이 줄었지만~

정말 바글바글 했었는뎅 ㅠㅠ 그래도 여전히 유명한 곳!!

작년 이맘때 갈매기 19호 방문하고~  정확히 1년 뒤~ 다시 방문에 보았답니다~

(랍스타회 먹으러!!!)

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두근두근 하며 해운대 포장마차촌으로 향했습니다!

(해운대 포장마차촌이라고 지도에 검색하면 나옵니당!)

 

여기가 입구!

진로개구리가 보인다면 바로 해운대포장마차촌 입니당! 

(저희는 해운대 역에서부터 출발했어요!)

 

일단 해운대 포장마차촌 저 진로개구리 입구로 들어오시면 길이 왼쪽 오른쪽 양갈래로 나뉘는데

왼쪽길로 들어와서 쭉~ 오다보면 오른쪽 끝집이 갈매기 19호 입니당!

오른쪽 상단 갈매기 19호를 찾아보세여~~

 

 

싱싱한 해산물들~~

기대기대!! 해운대포장마차촌 갈매기 19호!!

거의 모든 포장마차들이 이런식으로 앞에 수족관이 있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어요~

그리고 많이들 랍스터회를 판매하신답니당

 

오른쪽 상단에 저 표식? 보이시쥬?

ALL TIME FAVORITE !! 정확히 뭔지는 모르지만..

추측해보자면 정용진 님이 다녀가신.. 좋아하시는곳..? 에 주시는건강?

(사장님께 여쭤본다 생각하고 까먹은 나는 바버..)

 

저희는 랍스타 코스 2인 (15마넌)을 시켰습니다!

(거의 모든 분들이 이 코스로 드십니당!!)

사장님이 랍스타 들고 사진 찍을건지 물어보셔요 ㅎㅎㅎ

너무 무서웠어여.. 맛있게 먹을 자신은 있는데.. 널 바라볼 자신은 없다.. 미안하다 가재야..

(조금이라도 접촉을 덜 하겠다고 노력하는 손꾸락ㅋㅋㅋㅋㅋ)

 

처음으로 내어시는 오이, 배추, 포도 (이 구성은 작년과 변함이 없네유! ㅋㅋ)

 

이 된장 된장~~ 이게 아주 요물이에요

집된장인가봐여~ 적당히 짭짤하니~ 넘 맛있는거~

오이랑 배추랑 찍어먹으면 환상 궁합쓰~~

 

좌석 뒤에 있는 이 아이스박스..!

 

짜란~

뚜껑을 열면 나오은 오늘의 필수템!! 이 나옵니둥~

술은 셀프에여~ 사장님께 얘기하고 가져다먹기!!

(주류는 소주 맥주 상관없이 모두 4000, 맥주는 사장님께 달라고 요청하면 주십니당)

 

낙지..!!

여기 와서 먹으면

날거 안좋아하는 저도 맛잇게 먹게되는 매쥑...!

소라랑 돌멍게~~

돌멍게는 처음 먹어봤는데여!!

그냥 멍게는 절대 안먹거등여!!

근데 돌멍게는 향긋~ 하니 괜찮더라구여~!

 

위에도 말했듯이..

저 날거 진짜 안좋아하는데.. 

여기 사장님이 주시는거 랍스타회 외 다른 것들도 다 맛있어여

이모가 정말 매쥑이라도 부리시는건강.. ㅋㅋㅋㅋ

 

랍스타회..😍

여기말고 다른곳에서 먹어본적 없어여..

근데 저 자신할수 있어여

여기가 젤 맛있어여 ㅋㅋㅋㅋㅋ

어떻게 식감이 이렇게 탱글~ 하면서 단맛이 나는지~~

 

버러구이~~

새우 대가리 맛잇는거 다덜 아시져,..?

저 뾰죡한 부분만 띠어내구 .. 증맬루 짱이에엿👍

나머지는 랍스타 다리 부분인디.. 젓가락으로 숑숑 열심히 빼묵기🤣

 

열심히 빼묵다 보면 이모님이

랍스타를 뙇! 주십니당~~

저저 저기 보이는 내장이 찐입니당!

무조건 내장에 찍어먹으세유!!

 

집게발에서 나온 살덩이..

아까 내가 잡은 가재님..

감사합니당 ❤️

 

마지막으로 나오는 라면..!

라면 비줠 실화냐구여~~

저희 옆에 오신 분들은

이 라면 드시러 오셨다구~~ ㅋㅋ ㅋㅋ

 

면발도 꼬들~ 하게 잘 있었어유? ~~

 

이 김치.. 저 작년에 김치먹고 너무 맛있어서 충격..

라면 먹을때 주시는데 환상 궁합이여유? 👍

 

 

이모님 전화번호 010-2569-3760(문자나 전화로 예약 필수!!, 이모님 엄청 친절하심!)

 

갈매기19호.. 이모님 저희 주기적으로 수혈하러 갈께유 !! ❤️❤️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