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[부산 서면 맛집] 서면 한우맛집 랑 (투쁠 한우!!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세요~ / 와인종류도 많음!!)

by 광안리몽돌 2021. 9. 11.

안녕하세요 광몽입니다~

오늘은 서면 투쁠한우 맛집 '랑' 리뷰입니당!

오늘은 불금을 맞이하여!!

짝궁과 서면 한우 맛집을 검색하던 중 찾게된 '랑'에 왔습니다~

 

와후~~ 서면 2번가 한복판(배대포 골목 부근)에 이렇게 고급진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!!

(한우 맛집 '랑' 이 있네유 ~~ ㅎㅎ)

저와 짝궁 둘다 오~~ 하면서 들어갔어요! 

 

 

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~

투쁠 한우!! 사장님이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 나시더라구요~~

 

주류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당! 주류 가격대는 일반적인 편~~

 

와인 종류도 이렇게 많았는데~ 저와 짝궁 모두 와알못이라 ㅎㅎㅎㅎ

이런 와인들이 있구나~ 하고 넘겼쥬? ㅎㅎㅎㅎ

와인 좋아하시는분들은 한우+와인 조합으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!!

 

바테이블 형식의 조그만 매장이구요~~

저 뒤에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!! 모두 직접 구워 주신답니다~~

(여기서 제가 조금 의아? 했던점은 화로구이 라고 분명 적혀 있었는뎅, 저렇게 생긴 곳에 굽는 형식이었어용ㅎㅎ 첨에는 가스 냄새가 좀 났어유 ㅠ 그래도 금방 없어지는 편 !! ㅎㅎ)

그래도 저 돌판이~ 한우를 더 맛잇게 해주는지~~ 한우+돌판 조합 칭찬해~~

 

요건 기본 셋팅입니당 ! ㅎㅎ

한우 자체가 맛잇어서 소금 위주로만 찍어 먹었네유 ㅎㅎㅎ

 

여러분들!! 동네사람들!! 한우 때깔 좀 보세여~~

마블링이~~ ㅠㅠ 직이네여!!

저희는 안심+꽃갈비 세트 시켰어욤!!

 

안심부터~ 사장님께서 아주 맛있게! 구워주심니당 ㅎㅎㅎ

맛있게 구워진 한우는 직접 앞접시로 배달 서비슈~!!

짱짱!! 저는 안심이, 짝꿍은 꽃갈비가 원픽!!

(실은 2인세트 먹고 모지라서 등심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슴당 ㅎㅎ)

 

한우집에서 라면 안먹으면 반칙인거 아시쥬!!?

한우가 쪼각쪼각 들어가있어서~

국물이 어찌~~나 더 찐하던지~~ 강추강추!!

 

저희는 이렇게 진로 2병을 뿌셨구여~~

 

진로 2병을 뿌시게 해준 숨은 주역들..

사장님이 서비스로 내어주신 육회.. 그리고 육사시미

요즘 서비스로 내어주시고 있는 것들이라고 하더라구여~~

전 원래 날거? 별로 안좋아하는데 비린맛도 안나고!! 맛있었어여!!

(짝궁은 본인이 먹어본 육회중에 제일 맛있다곸ㅋㅋㅋㅋ)

 

이건 육사시미!! 저.. 육사시미 첨 먹어봐여

사장님이 10초 이상 씹어먹어보라고 하시는뎅..

근데요 넘 부드러워서 한 3번 씹으면 녹아서 없어지는데여..?ㅋㅋㅋㅋㅋ

 

 

 

그럼 광몽이의  '서면 한우' '랑' 리뷰는 여기서 끝!!🤭

댓글